도쿄타워와 함께 도쿄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인 스카이트리를 호텔 객실에서 바로 볼 수 있다면 어떨까요? 위치 좋고 가성비까지 좋은 도쿄 스카이트리뷰 호텔 세 곳을 소개합니다. 도쿄 여행을 멋진 뷰와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.
<글 순서>
※ 도쿄, 교토를 포함한 일본의 일부 도시에서는, 호텔이나 료칸 등 숙박업소에서 숙박을 할 경우 숙박세를 지불해야 합니다. 내국인(일본인), 외국인 구분없이 숙박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공통으로 적용되는 세금으로, 전국 통일이 아닌 각 지역 지자체에서 각자 결정하기 때문에 지역별 숙박세가 다 다릅니다. 1인당, 1박당 부과되며 숙박요금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고 현지에서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따로 지불하게 됩니다. 카드로 지불 가능한 곳 또는 현금만 받는곳도 있어 선택한 호텔의 숙박세는 호텔 예약페이지의 숙소 정책 등에서 예약 시 꼭 미리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<함께 보면 좋은 정보>
도쿄 무료 전망대 야경 명소 추천 BEST 9
도쿄 2박 3일 자유여행 추천 일정
ONE@Tokyo / 원@도쿄 (원앳도쿄)
1 Chome-19-3 Oshiage, Sumida City, Tokyo 131-0045 (구글맵 바로보기)
√ 아고다 ★★★ / 8.7 (6,327)
√ 체크인 시작 15:00 / 체크아웃 11:00
√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, 24시간 경비 서비스, 일일 청소 서비스
√ 인근역 : 오시아게역 도보 약 4분
PICK. 원@도쿄는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호텔(2017년)로 객실마다 당연히 요금차이가 있지만, 세미 더블 룸 기준으로 약10만원 초반대로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카이트리뷰 호텔 중 가성비 좋은 호텔 중 한 곳입니다. (*객실요금은 객실타입 및 예약시기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)
외관과 인테리어 디자인은 일본의 세계적인 건축가인 구마 겐고가 감수를 담당했는데요, 공업 소재와 자연 소재를 융합하여 대도시 도쿄에 있으면서도 정겨운 서민 마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표현한 것에서 알 수 있듯이 객실은 따뜻한 느낌의 우드와 차가운 느낌의 스테인레스가 잘 조화되어 미니멀하고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새로운 객실의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. 객실 타입에 따라 스카이트리뷰 객실과 일반 객실로 나뉩니다.
하지만, 스카이트리가 보이지 않는 객실이어도 원@도쿄를 선택하고 후회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루프탑 때문인데요, 원@도쿄의 루프탑에서는 도쿄 스카이트리를 180도 파노라마뷰로 한눈에 담을 수 있고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루프탑에 마련된 쇼파에서 언제든지 스카이트리를 포함한 풍경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.
게이세이선/도에이 아사쿠사선/도쿄메트로 한조몬선/도부선이 지나는 오시아게역에서 도보로 약 4분정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긴자, 시부야는 환승없이, 다른 유명 관광지들도 1번 정도의 환승만 하면 모두 지하철로 이동하기에 편해 관광을 하기에도 좋습니다.
또 나리타공항에서 출/도착을 할 경우, 오시아게역에서 특급열차(게이세이 나리타 스카이 엑세스)로 약 한시간 정도면 갈 수 있기 때문에 (1,200엔) 공항에서의 접근성도 좋아서 도쿄 방문이 처음이라 교통수단을 통한 이동에 대한 걱정이 있거나 짐이 많은 경우에도 한번에 쉽고 편하게 올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는 곳입니다.
주변에는 스카이트리, 스카이트리 타운, 벚꽃 명소로 유명한 스미다 공원, 아사쿠사 센소지, 도쿄국립박물관, 우에노등이 있습니다.
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숙소 주변이 신도시로 깔끔하고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. 근처에 편의점도 두 개나 있구요 ㅎㅎ 지하철 역 가까워서 아사쿠사랑 신주쿠까지 금방 갑니다. 시부야나 다른곳은 좀 멀지만 숙소가 너무 이뻐서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. 또 가고 싶어요!
👤옥상에서는 도쿄 스카이트리의 야경을 볼 수 있으며, 소파에 앉아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이 호텔을 강력히 추천합니다.
👤스카이트리 근처지만 가격이 매우 괜찮습니다. 3성이지만 방 내부도 너무 좋고 스카이트리도 크게 보이는 뷰라서 가성비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.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해요! 재방문 의사 만땅,,
ASAKUSA VIEW HOTEL / 아사쿠사 뷰 호텔
3 Chome-17-1 Nishiasakusa, Taito City, Tokyo 111-8765 (구글맵 바로보기)
√ 아고다 ★★★★ / 8.5 (5,317)
√ 체크인 시작 15:00 / 체크아웃 12:00
√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주차장(유료), 셔틀 서비스, 실내 수영장 (유료)
√ 인근역 : 다와라마치역 도보 약 8분, 아사쿠사역 도보 약 10분
PICK. 아사쿠사 뷰 호텔은 호텔 이름처럼 스카이트리를 포함한 아사쿠사 지역의 뷰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호텔입니다. 위치적으로 보면 아사쿠사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센소지와 가깝고 스카이트리는 스미다강 건너편에 있기 때문에 아주 가까운건 아니지만, 오히려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스카이트리 전체 모습을 잘 볼 수 있고 아사쿠사 뷰 호텔과 스카이트리 사이에 고층 건물이 없어 스카이트리뷰 호텔로는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.
객실은 스카이트리뷰 룸과 시티뷰 룸이 있으며, 시티뷰 룸에서는 날씨가 좋을경우 후지산까지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시티뷰 룸도 추천 드립니다.
스카이트리뷰 룸을 예약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, 혹시 일정과 상황이 맞지 않거나 스카이트리뷰 룸이 모두 매진되어 예약하지 못한 경우에는,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20층 뷰잉룸을 이용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.
유료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이 있으며, 조식이 맛있다는 리뷰가 많은데요. 조식 장소가 26층이기 때문에 비싼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멋진 스카이트리 뷰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.
또 나리타/하네다 공항 리무진이 호텔 앞에 정차하기 때문에 공항에서의 접근성이 최고이고, 도쿄메트로 긴자선의 다와라마치역과 도에이 아사쿠선의 아사쿠사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도쿄 지하철패스가 있다면 도쿄메트로 9개 노선 + 도에이 전철 4개 노선을 무제한 이용하여 우에노, 긴자, 도쿄역, 시부야, 신주쿠 등 유명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. 지금 바로 공항 리무진과 지하철패스를 예약해 보세요.
Klook.com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호텔은 깨끗합니다. 직원들은 좋고 예의 바르며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효율적입니다. 이 호텔의 정말 좋은 점은 공항 리무진이 멈추는 정류장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. 2살 아이와 여행하기 정말 쉬웠습니다. 자판기 층에서의 전망도 확인하지 마세요.
👤무엇보다 이름 그대로 뷰가 진짜 미쳤어요 16층이라 완전 고층은 아니었지만 스카이트리는 당연하고 여러 관광지들도 잘 보이고 앞에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뷰 감상하기 좋아요
👤아침에 일어나서 객실 커튼을 여니 맑은날씨에 멀리 후지산이 보였어요. 역시나 이름대로 뷰(View)가 최고인 호텔이었어요. 다음에도 또 와보고 싶은 곳입니다.
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
1 Chome-2-2 Kinshi, Sumida City, Tokyo 130-0013 (구글맵 바로보기)
√ 아고다 ★★★★ / 9.0 (12,031)
√ 체크인 시작 15:00 / 체크아웃 11:00
√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/ 셔틀 서비스 /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/ 레스토랑 / 주차장(유료)
√ 인근역 : 긴시초역 도보 약 4분
PICK. JR긴시초역 바로 옆이며, 객실 내 통창으로 스카이트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, 스카이트리뷰 호텔로 유명한 곳 중 한 곳입니다. 나리타/하네다 공항에서 공항 리무진을 이용하면 호텔 앞에 내리기 때문에 편하게 도착할 수 있고, 특히 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 숙박자 전용 *디즈니 셔틀버스가 있어, 도쿄 여행 중 빼 놓을 수 는 디즈니월드를 방문하신다면 선택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호텔입니다.
최근에 지어진 호텔은 아니어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은 살짝 부족할 수 있지만, 연식에 비해 전체적으로 잘 관리가 되어 깨끗하고 규모, 서비스, 가격대등을 전체적으로 봤을 때 스카이트리뷰 호텔로 선택하기에 합리적인 곳입니다.
하지만 역시 가장 좋은점은 스카이트리뷰라고 할 수 있는데요, 스카이트리뷰 객실의 넓은 직사각형 통창에서 보는 스카이트리는 낮에도 밤에도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예약 시 선택한 객실 타입에서 최고층으로 배정 요청을 꼭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.
* 도쿄 디즈니 리조트 셔틀버스 예약하러 바로가기 – 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 숙박객을 위한 전용 셔틀버스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호텔과 도쿄 디즈니 리조트를 왕복 운행하며, 예약 정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하려는 날짜로부터 최소 1-2 전에는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드리며, 예약은 승차일 전날 15시까지 접수 받습니다. (만석일 경우 해당 시간대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) 예약에 어려움이 있는경우 호텔 로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토부 레반트 도쿄 출발 | 도쿄 디즈니랜드 출발 | 도쿄 디즈니씨 출발 |
07:00 | 18:55 | 19:10 |
09:20 | 21:00 | 21:15 |
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제일 좋았던 점은 교통이 편리해서 전철역도 가까웠고, 버스정류장도 가까웠어요. 주변 전철역에서 나리타공항까지 편하게 갈 수 있었고, 아사쿠사 가는 날에는 버스로 이동도 편했어요.
👤디즈니랜드 셔틀버스도 운행 해주셔서 진짜 좋았습니다!!! 주변에 먹을 것 많고 편의점도 많아서 좋았습니다.
👤하네다공항-토부호텔 리무진 버스 이용 : 정말 편합니다. 캐리어 들고 지하철 등 다른 교통수단 이용 대비해서 체력 소비/스트레스를 엄청 줄일 수 있어서, 도착 첫날, 마지막날 일정에 큰 도움이 됩니다.
<함께 보면 좋은 정보>
도쿄타워뷰 호텔 추천 BEST 6 후기
도쿄 긴자 호텔 추천 BEST 7
도쿄 신주쿠 가성비 숙소 11 추천 (10만원대)
도쿄 시부야 가성비 호텔 숙소 6 추천 (10만원대)
이 포스팅은 아고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