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도쿄 여행에서 도쿄타워는 빼 놓을 수 없는 일정 중 하나일텐데요, 그 도쿄타워를 전망대가 아닌 내가 묵는 호텔에서 아침, 저녁 언제든지 볼 수 있다면 어떨까요? 도쿄타워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도쿄타워뷰 호텔 6곳을 추천 드립니다.
<글 순서>
- 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 The Prince Park Tower Tokyo
- 도쿄 프린스 호텔 Tokyo Prince Hotel
-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 Mitsui Garden Hotel Ginza Premier
- 더 도쿄 에디션, 도라노몬 The Tokyo EDITION, Toranomon
- 렘 롯폰기 remm Roppongi
- 더 로얄 파크 호텔 아이코닉 도쿄 시오도메 The Royal Park Hotel Iconic Tokyo Shiodome
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 The Prince Park Tower Tokyo
4-8-1 Shibakoen, Minato City, Tokyo 105-8563 일본 (구글맵 바로가기)
√ 아고다 ★★★★★ / 8.9 (6,351)
√ 체크인 15:00 / 체크아웃 12:00
√ 수영장 / 레스토랑 / 스파 / 마사지 / 바(Bar) / 주차장
√ 인근역 : 아카바네바시역 도보 5분 / 시바코엔역 도보 5분
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는 도쿄타워뷰 호텔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인데요, 호텔과 도쿄타워 사이에 고층건물이 없어 탁 트인 전망으로 도쿄타워를 온전히 볼 수 있습니다.
시바코엔을 사이에 두고 도보 약 10분정도의 도쿄 프린스 호텔과 비교했을 때는 숙박료가 비싸지만 도쿄타워뷰를 봤을때 더 프린스 파크타워 호텔이 조금 더 전망이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.
호텔의 33층에 있는 스카이 라운지, 스텔라 가든(Sky Lounge, Stellar Garden)에서는, 도쿄타워를 아래에서 위가 아닌 눈높이로 도쿄타워를 가까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도쿄타워뷰로 꼽히며 호텔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호텔과 JR 하마마쓰초역을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JR노선을 이용해서 이동할 계획이 있다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객실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도쿄타워뷰에 ‘이것 때문에 왔구나’ 싶은 호텔.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요.
👤호텔은 매우 조용하고 시바 공원과 조조지 사원도 가까워 녹지가 많아 도쿄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편안합니다. 도쿄다운 도쿄 타워는 압권으로 아름답게 보입니다.
👤뷰가 너무 좋고 객실 상태나 직원들의 친절도, 서비스가 좋았습니다. 호캉스하러 가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!!
👤다른 호텔들에 비해 방 크기가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,
도쿄 프린스 호텔 Tokyo Prince Hotel
3-3-1 Shibakoen, Minato City, Tokyo 105-8560 일본 (구글맵 바로가기)
√ 아고다 ★★★★ / 8.5 (5,129)
√ 체크인 15:00 / 체크아웃 11:00
√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/ 수영장 / 레스토랑 / 마사지 / 바(Bar) / 주차장
√ 인근역 : 오나리몬역 도보 5분 / 시바코엔역 도보 9분 / 가미야초 도보 10분
도쿄 프린스 호텔은 1964년도에 오픈한 오래된 호텔이지만 유지보수 및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고 2017년도에 리모델링을 거쳐 현재도 여전히 인기있는 도쿄타워뷰 호텔 중 한 곳입니다.
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와 함께 도쿄타워가 가장 가까이 보이는 호텔 중 한 곳이며, 도쿄타워뷰 호텔 중 요금이 그렇게 높지는 않아 가성비가 좋습니다.
시바코엔이 바로 옆에 있어 조용한 분위기이며 피크닉 등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. 또 호텔과 JR 하마마쓰초역을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JR노선을 이용해서 이동할 계획이 있다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호텔은 하마마쓰초 지하철역과 매우 가깝고 여행객은 야마노테 라인에 연결하여 도쿄 어디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하네다 공항으로 모노레일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👤도쿄의 호텔 객실이 전반적으로 좁지만 프린스호텔은 비교적 방이 넓은 편이었습니다. 밤에 숙소에서 쉬면서 보는 도쿄타워 뷰가 웬만한 시내의 레스토랑이나 바의 분위기보다 좋아서 지루하지 않게 숙소에서 지냈습니다.
👤금액도 싸고, 바로 앞에 도쿄타워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이 감사할 따름입니다. 심지어 깨끗한 객실 ㅠㅠ 꼭 머무르세요!!
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 Mitsui Garden Hotel Ginza Premier
8-13-1 Ginza, Chuo City, Tokyo 104-0061 일본 (구글맵 바로가기)
√ 아고다 ★★★★ / 8.8 (8,434)
√ 체크인 15:00 / 체크아웃 12:00
√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/ 비대면 체크인, 체크아웃 / 레스토랑 /마사지 / 바(Bar) /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
√ 인근역 : 신바시역 도보 5분 / 긴자역 도보 7분 / 긴자 1,300엔버스 정류장 도보 13분
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는 고층에서 정면으로 도쿄타워뷰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. 객실뿐만 아니라 16층에 위치한 로비에서는 넓고 높은 통창으로 도쿄타워가 그대로 보이기 때문에 꼭 도쿄타워뷰 객실에서 투숙하지 않는 투숙객들도 언제든지 도쿄타워를 볼 수 있습니다.
긴자는 고급 백화점, 명품 매장과 레스토랑, 카페 등이 잘 어우러진 곳으로 특히 나리타공항에서 1300엔 버스로 한번에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곳입니다.
호텔 앞 횡단보도만 건너면 돈키호테 긴자 본점이 있어 쇼핑하기에 좋고, 오다이바로 가는 유리카모메의 출발/종착역인 신바시역이 도보 6분거리에 있습니다.
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신바시 역과 히가시긴자 역에서 가까워 편리했습니다. 방의 큰 창문에서 보이는 야경이 매우 아름다웠습니다!
👤여자 혼자서 안전한 곳에 머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위치가 제일 좋도 야경이 좋은곳이 바로 여기-! 가격은 비싸보일지 모르지만..여기 숙소에 들어가는 순간 그런 생각이 없어집니다. 야경이 이렇게 좋은 호텔은 처음입니다.!! 나중에도 저는 긴자에 묵을 일이 있으면 방이 있다면 무조건 여기입니다..!
👤호텔 1층에 로손편의점이 있고 길만 건너면 바로 돈키호테가 있어서 편했어요. 시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일본호텔치고는 화장실공간이 넓고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.
👤직원 분들도 친절하셨고 도쿄타워뷰도 좋았습니다!
더 도쿄 에디션, 도라노몬 The Tokyo EDITION, Toranomon
4-1-1 Toranomon, Minato City, Tokyo 105-0001 일본 (구글맵 바로가기)
√ 아고다 ★★★★★ / 8.6 (399)
√ 체크인 15:00 / 체크아웃 12:00
√ 수영장 / 피트니스 / 스파 / 레스토랑
√ 인근역 : 가미야초역 도보 2분 / 도라노몬힐스역 도보 7분 / 롯폰기잇초메역 도보 12분
더 도쿄 에디션 도라노몬은 2020년에 오픈한 최신 럭셔리 호텔입니다. 일본 유명 건축가인 켄고 구마(Kengo Kuma)가 디자인했으며, 도쿄 도심의 스카이라인이 보이는 시티뷰 객실과 도쿄타워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도쿄타워뷰 객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.
테라스 및 객실에서 보는 도쿄타워뷰는 여느 다른 전망대에서 보는 뷰 못지 않기 때문에 굳이 도쿄타워를 보기위해 전망대를 따로 찾지 않아도 된다는 평이 많습니다.
럭셔리 호텔인만큼 스파, 수영장, 피트니스 등이 잘 갖춰져 있고 현재 도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아자부다이 힐스와도 도보 10분거리에 있어 관광에도 최고의 장소입니다.
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도쿄타워 제대로 보고 싶으신 분들 제발 다른곳 알아보지 마세요 그리고 그냥 전체 분위기도 포근하고 조용합니다 1층 로비 정말 바로 앞에 지하철 있고 스벅도 있습니다 편의점도 뒤로 나가시면 15초 입니다.
👤전망.위생.위치. 매우 좋고, 한국인직원이 있어 더 좋았음. 객실과 전망이 너무 이쁘고 다시 또 오고싶은곳.
렘 롯폰기 remm Roppongi
7-14-4 Roppongi, Minato City, Tokyo 106-0032 일본 (구글맵 바로가기)
√ 아고다 ★★★★ / 8.8 (11,711)
√ 체크인 14:00 / 체크아웃 12:00
√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/ 익스프레스 체크인, 체크아웃 /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/ 레스토랑 / 조식 뷔페
√ 인근역 : 롯폰기역 도보 3분
렘 롯폰기는 도쿄타워와 가까이 있기 때문에 도쿄타워뷰 호텔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곳 중 한 곳이며, 도쿄타워뷰 호텔 중 상대적으로 그리 높지 않은 금액대로 가성비 좋은 호텔로 꼽히는 곳입니다.
도쿄 미드타운이 가까이 있어 쇼핑 및 맛집도 많고, 도보 약 30분 내외로 도쿄의 가장 유명한 박물관, 미술관(국립신미술관, 모리 미술관, 네즈미술관 등)등이 있어 여행 중 문화생활을 하기에는 최고의 장소입니다. 또 최근 오픈한 도쿄의 가장 핫한 곳 중 한 곳인 아자부다이 힐스도 도보 약 2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하며, 도쿄타워가 보이지 않는 객실일 경우 도쿄타워뷰 객실 매진 상황에 따라 1박에 1,000엔으로 도쿄타워뷰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.
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총 3박 이용하였는데, 첫 1박 체크인이 늦다보니 너무 안좋은 방에 체크인이 되었습니다. 아침에 직원에게 룸체인지를 요청하면서 도쿄타워뷰로 업그레이드 요청하였더니 1박에 1000엔에 아주 좋은 뷰로 체인지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.
👤일단 롯폰기역 바로앞이고 오에도선 히비야선 다녀서 넘편하고, 주변이 조용한동네면서 있을거다있어서 넘좋았어요.
👤내부가 좁긴 하지만 정말 청결했고 안마의자랑 유튜브 되는 티비가 있어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! 직원 분들도 하나같이 정말 친절하십니다. 그리고 꼭 도쿄타워뷰로 예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! 저는 14층에 묵었는데 더 높은 층으로 가시게 되면 전망대까지 갈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뷰가 정말 예쁩니다.
더 로얄 파크 호텔 아이코닉 도쿄 시오도메 The Royal Park Hotel Iconic Tokyo Shiodome
1-6-3 Higashishinbashi, Minato City, Tokyo 105-8333 일본 (구글맵 바로가기)
√ 아고다 ★★★★★ / 8.9 (16,826)
√ 체크인 15:00 / 체크아웃 11:00
√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/ 익스프레스 체크인, 체크아웃 / 피트니스 센터 / 스파 / 편의점
√ 인근역 : 신바시역 도보 3분 / 시오도메역 도보 3분 / 긴자역 도보 약 15분
더 로얄 파크 호텔 아이코닉 도쿄 시오도메는 객실과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도쿄타워를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.
오다이바와 도쿄 도심을 연결하는 유리카모메의 출발역이자 종착역인 신바시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오다이바가 여행 계획에 있다면 최고의 선택
신바시역은 긴자선, 아사쿠사선, 야마노테선 등이 그리고 시오도메역은 오에도선이 지나가기 때문에 도쿄 여행 시 웬만한 주요 노선으로는 다 이동이 쉽고 편리
출퇴근시간에 많은 회사원들로 붐비는 지역, 역 주위로 가볍게 맥주를 먹거나 회식등을 할 수 있는 선술집등이 많아 로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지역
객실에 따라 도쿄타워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, 예약 후 도쿄타워 뷰 요청을 꼭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.
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✅👤무엇보다 신바시, 시오도메 역 인접이라 도쿄역, 아사쿠사, 오다이바 등 환승 없이 직통 신주쿠, 시부야, 디즈니랜드 환승 1번으로 편하게 가고 긴자 도보 10분 등 교통 최고 호텔 여행 내내 편했습니다.
👤전면으로는 도쿄타워가 (맑은 날에는 후지산도!) 보였고, 측면으로는 유람선 다니는 바다 일부와 츠키지 시장이 보였습니다. 호텔 지하 2층에는 편의점이 있어 아이들 식사/간식 해결에 도움이 되었구요.
👤 도쿄타워뷰도 최고였습니다👏🏻👏🏻👏🏻 온가족이 대만족한 숙소였어요!! 다음에도 도쿄여행하게되면 무조건 여기서 지내고 싶어요~~!!!!
<함께 보면 좋은 정보>
일본 여행 – 도쿄 긴자 호텔 추천 BEST 7
일본 여행 – 도쿄 3박 4일 코스 추천 (feat. 완벽 여행 경비 정리)
일본 여행 – 도쿄 스카이트리뷰 호텔 TOP 3 추천 후기
이 포스팅은 아고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